본문 바로가기

일상/저탄고지

저탄고지(LCHF) 3일의 기록 "에그패스팅"


후후 3일의 기록을 써보려고 한다.

결과부터 말하자면 3일간 3kg 감럄이 되었다.

에그패스팅는 달걀, 패스팅은 단식 이라는 뜻인데

달걀만 먹는 식단이다.


*에그패스팅 하는 방법*

1. 식사 시 계란을 메인으로 단백질과 지방을 섭취.

2. 치즈는 소량 섭취(단, 계란의 양을 초과할수 없다)

3. 계란 한개당 건강한지방 14g 섭취

4. 채소, 씨앗, 일반식은 금지

5. 마그네슘, 칼슘, 미네랄, 비타민 등 복용

6. 물을 적어도 10잔이상(2~3ml) 음용

7. 하루에 계란 6개 이상 섭취

8. 공복시간은 3~5시간을 넘기지 않는다.

9. 기상후 30분 이내에 적어도 1개의 계란과 지방을 섭취한다.

10. 취침전 3시간 까지만 먹는다.

11. 탄수함량 없는 소스 섭취 가능

12. 3~5일을 넘지 않는다.


보기에도 빡식 에그패스팅...

물론 나는 야매충이니까 철저하게 지키지 않았다 ㅎㅎ 헷

걍 야매로 대충 계란들어간거 먹고 치즈 계란보다 좀 마이 먹고..

그랬더니 3키로 빠져있음 ㅎㅎㅎㅎ

다 수분일듯~! 그래도 뭔가 키토 상태인거 같아서 기분은 좋은것 같다.


키토식 뿐만아니라 이젠 운동을 병행 하려고 하는데.. 하.. 하기싫어 더워

어제 그래도 동네 하천에서 걷기를 좀했다.

근데 너무 더운거. 그래서

맥주 마시러 갔다 ^^

양심상 찔려서 안주는 먹지 않았으나... 이미 내 술꾼 스위치 딸깍!


집가는길에 대장부랑 탄산수 사가기..ㅋ

몰라 .. 마시고 싶었다구,,

그래서 결국 먹어버림 안주는 스트링 치즈

결국 한병다 조지고 잠들었다.

지금까지 머리가 아프다 핳하


술먹은 이후 몸무게는 아직... 무서워..

내일 공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