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제품 리뷰

[닥터마틴] 닥마 빠수니의 7번째 닥마. 닥터마틴 마일즈 (브라운)


수로 몇개월을 지내다 보니.... 닥마 너를 잊었어

까먹고 지내고 있는데 친구가 사진을 보내는거

자기 가방샀다고 사진 보냈는데

뭐지? 못보던 닥마 저거 뭐지?

친구한테 물어보니 마일즈란다.. 지금 검정색은 전국품절이라 구할수도 없으며

브라운색도 작은 사이즈는 거의 없다고.. 자기도 오만때만 매장에 전화해서 겨우 구했다고 했다..

난 또 참을수 없었기에,

밤새도록 뒤져서 뻥안치고! 딱 하나 남은 UK3(220)사이즈 겟!!!!!

내가 사고나니 바로 품절... 내것도 품절이 될까바 조마조마 하며 기다렸다.

하지만 행운의 신은 나의 편



술진탕 먹고 새벽에 들어왔는데

문밖에서 홀로 기다리던 너란녀석..


 


헠헠 거친 손놀림



갹~~~~~ 등장

술먹고 찍은 상태라 사진 색감이 엉망 ㅎㅎ



얘가 실물과 비슷한 색상이다.

세상에 초깜찍 섹시큐티~



이쁜것좀봐 어머어머

마일즈는 다른 닥터마틴과 다르게

밑창이 특유의 생고무가 아니다(그게좋은데)

일반 고무재질 이며 푹신푹신하다.



술먹고 찍어댔더니 색이...;;;



양말좀 벗어줄래..?



양말자국은 어쩔수 없어... 미안해



누워서 찍은 천장샷 ㅋㅋㅋ



와중에 이뻐.. 마일즈 진짜 귀엽다구

사이즈 때문에 야간 고민했지만서도~

나는 닥마는 전부 UK3

한국 운동화 사이즈는 230

구두는 225~230 정도










굽 ㅋㅋㅋㅋㅋ

굽좀보세욤 거의 5센치

굽이 높아서 너무 좋다.

근데 높아서 발목 삘뻔함



밑창은 요래요래 생겼어예



버클 디테일

넘나 적나라한 상세샷을 찍었지만

기억은 나지 않는다는 점~~


지금까지 일주일 내내 마일즈만 신는중

마성의 신발. 내 호크룩스.

존내 편해~~~ 다들 사세요

이미 산 사람은 위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