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제품 리뷰

판도라 하트참 선물! 팽아 고마웡 알라뷰

 

 

내친구 팽이가 이탈리아로 신혼여행 다녀왔다.

신혼여행 선물이라며 판도라 상자를!!!

우리 팽이 센스 쩔어쥽니다.

생각지도 못한 선물에 좋아 죽음

 

 

술집에서 받았는데 그뒤로 취해서

제대로된 사진이 없당..

 

 

이게 실물이 진쨔 이쁜데 다 못담에 내네..

하트모양 안에 큐빅이 박혀있다.

♥ 영 롱 

참 이름은 몰라~!

 

그날 다른 친구인 오련이도 프랑스 출장 후 선물을 사왔는데 ㅋㅋㅋ 넘웃경라뒤레 마카롱, 각종 치즈, 시가 ㅋㅋㅋ미친 시가를 사왔어 ㅋㅋㅋㅋ 선물 받고 진짜 팽이랑 둘이서 빵터짐 

 

 

요것이 내가 가지고 있는 판도라 귀요미들

해외여행 나갈 때 마다 하나씩 모은 것

럭키포니 정말 귀여운데 나는 달랑거는건 별루더라.. 소리가 나는게 싫어

복주머니 달면 돈 많이 들어온다면서요.. 왜 나가기만 하나요?

(팔찌 낀거 아님.. 사진찍으려고 팔 드니까 내려온거임 ㅜ 찡기는거 아님.. 무튼 진짜 아님)

 

 

언제가 여기 한가득 채워질 날이 오겠찌?!

팔이 무거워서 왼손 못들어 올렸으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