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제품 리뷰

샤오미 저주파 안마기(러판) 후기후기


하루종일 컴퓨터 앞에서 작업을 하다보니

어깨부터 목까지 너무 쑤셔서 일상생활 불가,,,

그러다 찾아본게 저주파 안마기!

저주파 안마기.. 쉽게 설명하자면 한의원이나 물리치료 받으러가면

아픈 부위에 챱하고 붙여서 저주파로 마시지 해주는 기계라고 생각하면 된다.

휴대용 저주파 마사지가 가지고 싶어서 검색하다가 샤오미 저주파 안마기 구매 !!

러판이라고 적혀있던데 이유는 모르겠다.. 수입원이랬나?

아무튼 다음날 총알배송! ㅎㅎ



따란- 두개배송.. 

난 하나로는 성이 안차는 여자이니까 쒸익쒸익



네모네모한 박스 귀욥당

게다가 쿠마몬..ㅎ



박스 뒤에는 픽토그램으로 간략설명

눈이 안좋은사람은 잘 안보일 가능성 70%



뚜껑을 열면 본체기계가 먼저 뙇!

귀엽다.. 색도 넘 이뿌고 작고 소중해



윗쪽의 큰박스를 열어보면 구성품들이 들어있다. ㅎㅎ 귀욥



설명서와 충전잰더



패드와 기계본체를 연결하면 조립 끝

세상 간편 설명서가 필요없다



이렇게! 끼워지면 완성 된것!



패드 안쪽에는 점성이 있는 겔..? 같은것이 있어서 피부에 챱 하고 붙는다.

50회 사용할 수 있다고 나와있지만.. 몇번 사용해본결과 50번은 무리일듯.

패드만 따로 구매할수 있다고 한다.



원하는 부위에 패드를 부착하고

상단의 버튼을 꾹 누르면 작동이 시작된다.

+/- 버튼으로 안마의 강도 조절


사용해본 결과 작지만 엄청 강하다 ㅎㅎ

목뒤에 부착해 봤는데 찌릿찌릿하고 시원한느낌..!

막 눈에띄게 좋아진건아니지만 그래도 시원하고~

안하는것보단 좋으니까!! ㅎㅎ 꾸준히 사용해봐야겠다.


사용후에는 구성품에 들어있는 코팅된 판?에 패드를 부착해서 파우치에 넣어두면 된다.



미니미니한 사이즈 ㅎㅎ 두께도 두껍지 않다.



이 두꺼운 판? 에 부착하면 된다.

사진은 뒷면에 있는 설명서



불투명 파우치 안에



쏙 넣으면 보관 끄읏!



내꺼하나 한별이꺼 하나! ㅎ

이제 점 덜 피로하길 바란다..

근데 오늘 회사에 깜박하고 안들고옴 ㅋㅋ

하.. 망할 인생



설명서 남겨두고 총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