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흥미돋

황금 결혼반지, 라틴어로 '참여'를 의미하는 김멜링(gimmel ring or gimmal ring)

 

클라다와는 조금 다른, 

황금 결혼반지, 라틴어로 '참여'를 의미하는 김멜링(gimmel ring or gimmal ring)


프랑스에서 유래된 김멜반지는 우정과 사랑의 상징이에요. 라틴어로 쌍둥이라는 gemellus에서 유래되었습니다. 김멜반지는 2개 또는 3개의 고리가 하나의 완전한 고리를 형성하는 반지입니다.

16세기~17세기(중세후기)에 잉글랜드, 독일 및 기타국가에서 유행이었고 결혼식이나 약혼반지로 사용했습니다. 수 세기 동안 김멜 반지를 주고 있고, 반지를 받음과 함께 미래의 약속을 한것으로 상징되는 약혼반지의 기원이 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가운데 하트를 두손이 맞잡은 형대가 가장 대표적인데 사랑의 결합을 상징합니다. 3개의 반지중 신부과 신랑이 각각 하나씩 나눠 가지고, 나머지 하나는 결혼에 대한 증인이 착용합니다. 반지는 그들의 결혼식날 신부의 결혼반지로 합쳐진다고합니다. 결혼식날 비로소 사랑의 매듭이 완성됩니다.



왼쪽의 닫혀 있는 반지를 펼치면 오른쪽 처럼 따란-

하트모양이 나오거나 보석이 나오거나 하는데 여긴 둘다 있네욤


 


앞서 설명한 클라다링과 같이 보이지만

반지가 분리된다는게 차이점이에요!


 


정말 섬세하지 않나요?!

 

 

보석박혀 있는게 참 이뿌네욤.. 하나는 여성의 손이고 하나는 남성의 손입니다.

양쪽 디테일이 다르죠!!!!!!!!!!!!!!!

 


크bbbbbbbbbbbb

내스타일 투박투박한 내스타일

 

 


  쌍하트도 있고요 ♥♥

아래처럼 아주아주 화려한 반지들도 있어욤

마치 황실에서 사용된 만지마냥 화려하죠?!

 


모라고 적혀있네요..(영어고자)

착용하게 된다면 아마 이런 느낌이겠죠?



이미지 출처: 구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