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음식 리뷰

[경성대/부경대 술집] 매운닭발과 치즈계란찜, 조개탕이 신의 한 수 였던 경대 술집 발빠닭!!


브라이언키친 2호점에서 슬슬 흥을 돋구고 2차로 이동~

골목골목을 구경하면서 크루아상을 사먹었는데 2천원에 7~8개를 주는 것..

와 진짜 싸다.. 와 지금 다시 경대 다니구 싶엉...

친구들이 발빠닭 뭔 폭탄 계란말이인가 그게 맛있다고 꼭 가자는거...

나 닭발 별로 안좋아하는데........ 하지만 다수가 가자는데 가야지

이 더러운 세상



시그니처 메뉴 무뼈닭발~!

옆에 바나나랑 같이 나온다.. 나 근데 별로 안먹어봐서 맛은 모름 흫ㅎㅎ

그냥 매콤하구 닭발맛! 난 참고로 닭발을 별로 안좋아해서 그런거니까 이해바래용



와이거 이게 대박임

이게 진짜 시원하고 완전 술이깨는 맛

술이 진짜 술술 들어갈것같은 맛!

아 하지만 불행하게도 메뉴 이름을 알수 없네요 기억안나

(알아왔다 조개탕인듯)

뭐 해물 뭐시기겠쮸? 술을 많이 먹을 사람이라면 이 메뉴를 왜 안먹어?



감동이라 저놈 사진만 몇장을 찍었는지 모를...

포스팅엔 거의 보이지 않는 메뉴지만서도

사람은 모름지기 도전하는 맛에 사는거 아니겠니

다들 도전하도록



한참 먹다보니 친구가 맛있다고~ 맛있다고~

말하던 치즈 계란찜~!!!! 등장

치즈+계란+옥수수콘 말해뭐해~



와앙 와앙 먹자

뒤에 보면 아직 대낮이지만 우린 이미 점점 취하고 있고



안주는 점점 줄어들고 있고



먹는다고 정신없고 다들...

이러고 나서 나 서울 올라오는 케텍스를 타기위해 급하게 자리를 파하게 되어서

사진이 없다.ㅎㅎㅎㅎㅎㅎㅎ 맛있게 잘먹었으면 된거지모


얘들아 만나서 즐거웠고 다시는 보지말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