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음식 리뷰

[신촌 칵테일바] 무제한 칵테일로 노는 기분내기 좋은 바프로(Bar pro)


간만에 태경이랑 만나기로 한날.

얼마만에 보는거니 3개월만이니?!

꼴에 신촌에서 보자구 했다.. 

우리는 서울역 뒷골목 서타일인데..

소주나 까던 우리지만서도 오늘은 칵테일로 재끼자며 ㅎㅎ

여태 백수여서 은둔생활만 하느라 사람이 바글바글한 곳 간만이야 증말


저번에 친구가 신촌 술집 추천해준 목록중에 한곳이었던 바프로~!!




임태경 기다리다가 우리가 가기로 한 칵테일바 앞에서 괜히 한번 찍어본 사진

모야모야 태경이 얘 더워죽겠는데 마이 입고왔어 서울 멋장이 처럼~

오늘은 목요일이지만 칵테일이 무제한이니까 먹고 죽자. 불목하는거지 모

7시 정도의 이른 시간이었는데 이미 두 테이블이나 차 있었다.

아니 다들 회사..아 .. 학생이겠네.... 헠헠 부럽다.


우리는 바와 가까운 안쪽 테이블로~



무제한 칵테일의 금액은 여자: 15,000원/ 남자: 20,000원

무제한이 부담스러우면 싱글잔으로 먹으면 될 듯.

우린 당연히 무제한...^^ 출근 개나 주라 그래 (((((댕댕)))))


앉자마자 진토닉으로 한잔 때리고 안주도 두개나 시켰다.

배가 너무 고팠기에.. 카나페랑 소세지 주문~

태경이가 ㅜㅜ 나이생각하라며 상쾌한 투척 ㅋㅋㅋ



그래 이젠 숙취가 쩔긴 하드라...



진 사랑해. 너뿐이야 정말. 난 진이 가장 좋더라~

하지만 토닉워터에 타먹는건 너무 달고 탄산수에 타먹음 딱!



태경이랑 간만에 폭풍수다 떨다보니 카나페가 나왔다

세상에 모야모야 이귀염깜찍한 비주얼 ㅋㅋ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지 b



이곳의 시그니처 빠라라샷~!

색이 너무 이쁘다 헠헠.. 그리고 잔 모양이 특이했어 휘었다구.. 활처럼...

레몬위에 불이 ... 화륵.. 작고 소중한 불



불이거꺼지면 한손엔 잔을 나머지 한손엔 레몬을 잡고 원샷을 한 수 레몬으로 마무리

빠라라샷은 상큼하니 맛있. 레몬위에 시럽을 발랐는지 상큼달달 >.<



말리부콕/ 말리부파인 

느끼하지 않은 코코넛향이을 베이스로 은은한 향이 좋다고

태경이는 말리부콕이 가장 자기한테 잘 맞는다고 했다.



드뎌 소세지 등장~

여성들이 좋아할만하게 음식 플레이팅이 이뿌다.



카나페 깜찍 깜찍!

기분내기엔 안성 맞춤~!! 괜히 신나고있엉~~



술은 역시 샷이징~

샷으로 때려박아줘야해



직원분이신가.. 한분이 계속 다트를 하고 계셨다~!

나두 다트 잘하는데... 지금은 말하기 바빠.


바프로만의 시그니처 담금주도 있다고 했는데 

왜 사진을 안찍었지 이뻤는데 ㅜ



옥상도 있다고 해서..아아 야외테라스.. 아니지 루프탑

루프탑도 있다구해서 슬쩍 한번 둘러보러 갔다.

미니바도 있궁,,

내가 남자친구랑 왔으면 이런곳에 앉았겠지.,,,,



바베큐 그릴이 중간에 있다. 아마 대관해서 단체로 오는 손님용인듯!

학교 근처라 친구들이나 동아리 사람들끼리 대관해서 노는것도 잼날 듯 ㅜ

나 대딩때는 왜 맨날 지하1층 소주집만 간거니... 이 선배들아



요렇게 미니미니한 바베큐그릴도 있다. 앉아서 구워먹으면 세상 편할듯



루프탑에도 다트가 있엉.. 이번주에 다트하러러 가야지 ㅜ

어쩔 수 없이 술집 또 가야겠네! ㅜ



구경하고와서 다시 먹기~! 

데낄라는 샷으로 꺄항 기분좋앙



생일 이벤트, 다트 이벤트 등 이벤트가 있다고 들었는데

내가 갔을때는 생일자가 있어서 생일 이벤트를..ㅋㅋ

저 이쁜 칵테일은 생일자를 위한 칵테일이랬당.

이거 불쑈가 대박인데 영상을 지워버렸다 아까웟...

신촌 나온김에 대관해서 노는 것도 괜찮을거같애.. 술 거덜낼듯 ㅋㅋ



사장님이 칵테일 쇼를 하시는데

얼굴찍어도 되냐구 하니까... 

직원분이 우리 사장님 얼굴 부심있으시다고 ㅋㅋㅋ웃겨 진자

사장님은 바텐더 대회 입상경력이 있으시다고...

나도 배울래 ~~~~



막잔 하구 우리는 2차로 이동~~



몽땅 먹어치운 샷 ㅋㅋㅋ

안주 맛있었다고... 양이 많았으면 좋겠지만 말야 ㅋㅋ

친구나 애인이랑 신촌에서 술집 어디갈지 고민하고 있다면 추천해욤

기분 전환으로 굳 ㅎㅎ



마지막은 조명이 이뻐서 찍어본 내 폰케이스

이제 빨리 2차가야해... 3차 까지 간 건 비밀

담날 죽을뻔..


banner

안주는 따로 구매해 먹은거에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