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음식 리뷰

[신림 횟집] 해인어시장/해인수산 (구)광동수산 신림핫플 ㅎㅎ


 

광동 수산이었을때 자주 먹으러 갔는데...

해인수산으로 새롭게 오픈해버림..

주인이 바뀐지 아닌지는 모르는데

복층이었던 구조 뜯어내니까

훠어어어얼씬 넓어보이고 (실제로 넓고)

분위기도 밝아짐


유리창을? 유리벽을? 오픈해놔서

사람들에게 이목집중도 되구..

난 신림 핫플이라며 친구를 꼬셨고....

할저씨랑 틀딱충들의 핫플이었고...

(먹는데 할저씨 두분이서 멱살잡이 하심

ㅋㅋ막 우당탕탕탕 넘어지고)


5시 정도부터 먹기 시작했는데

6시쯤 되니까 젊은 사람들도 많이 왔당

실제로 줄서서 기다리는 사람들 매일있음!

아마도 저렴한 가격때문인듯



연어 만원/ 광어 만원

정말 저렴하다 ㅎㅎ 질도 괜찮은거 같고!!

이만원 으로 이정도면 뭐 나이스~

연어+광어+우럭 셋트로 23000원에 팔던데

우린 우럭 안먹으니까 패스!

가격대가 활어회 한접시에

거의 다 만원이었던거 같다.

세트도 매우 다양해서 골고루 먹기에도 괜찮은듯.



기본으로 저 생선(이름모름), 미역국, 뭔나물,

콘샐러드 이렇게 나온다.

활어회 시키고 오천원만 추가하면

매운탕을 제공해준다고 하는데

먹진 않았다! 

옆테이블에서 먹는거 봤는데 푸짐해 보였다.

다음에 갈때는 꼭 먹어야지.



소주도 이벤트 가로 3000원

요즘 삼천원 짜리 소주 없는데 그건 좋았다!

보니까 초밥도 오천원인거 같았는데

배불러서 포기~

오징어는 싯가였는데

두마리에 만이천원이더라 후후

직원분들도 친절 친절


내일 또 가려고 포스팅 해봤움 ㅎㅎ


또 먹구 올게욧 내일은 모먹지~

오징어 먹어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