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프로술꾼

호세쿠엘보 데낄라와 잘어울리는 치즈안주~ 그리고 담금주로 마무으리~!!!


백수는 관대하ㅏ다

백수는 두려움이 없어요 네?!

아니 오늘 실업급여인증 4차 받고 오는길에

근처 마트 들려서 장을 좀 봤는데



응 나 술꾼인자나

그래서 호세쿠엘보 사왔어욤

호세쿠엘보 1800사려다가 가격 압박으로 ...(19,000원 차이)

걍 호세 삼... 백수잖니!

사실 길비스 보드카(7,900) 이랑 호세쿠엘보(31,000)이랑 뭐할까 하다가

호세로~~~~ 가격은 홈플 기준 ㅋㅋㅎ휴놓ㅎㅎ



뭐 대충 성분이랑 뭐 ㅜㅜ 몰라 찍어봐써

참고하세요 지금 취중 포스트라 조금 두서 없어도 이해바람



안주는 엠보그(Emborg) 브리치즈랑 까망베르 치즈 두개 ㅎㅎㅎㅎ

같이 묶어서 8,900원 정도 하던데 걍 집어옴

첨에는 브리치즈만 먹으려고 깠는데 결국엔 까망베르까지 다 쳐묵 ㅋㅋㅋ



까보면 이렇게 되어있고 저걸 또 까고 까면

이쁜 브리치즈가 나온다  ㅎㅎ 원형사진은 배고파서 없음



안주는 브리치즈랑 김 ㅎㅎㅎㅎ

세상 정갈하게 셋팅하려고 노력한거 보소 ㅜㅜ

가산점 쳐주삼 ㅜㅜ



난 김덕후니까 술안주에서 김이 빠지질 않지~~

말해모해 김이 존맛이야

게다가 치즈라니... 싸먹으면 진짜 천국



크으- 얼음 넣구 호세쿠엘보 넣으니까 이래 이쁘네

섞어먹지 않고 그냥 호세에 얼음으로만 먹기 ㅎㅎ

나쁘지 않아효~~~~~~~~ 실버보단 풍미 있지



먹다 보니 안주가 모자라길래

인포켓치즈육포 추갛ㅎㅎㅎㅎ 추천추천 

나 넘 맛있어서 대량으로 샀자나



아닠ㅋㅋㅋㅋ 혼술인데

데낄라 38%짜리 반이나 먹어버림... 아까워 

그래서 직접담근 술 개시



바틀은 탱커레이지만 ㅋㅋㅋ 사실 내가 담근 배주를 넣어놨다

설탕을 거의 넣지 않고 만들어서 기대도 없고

선물용이었는데....

진짜 ㅋ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선물이고 뭐고 내가 다 먹을거임

말리지 마셈



ㅎㅎㅎㅎㅎ 먹다가 ㅋㅋㅋ

얼음 모자라서 추가 했는데

겁나 크네

깨도 안깨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