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제품 리뷰

LG올뉴그램 15ZD980-GX50K 노트북 구매후기


 

LG 올뉴그램 15ZD980-GX50K


노트북을 산다고 산다고 노래를 부르다가 드디어 구입 완료!

맥북이 눈에 아른거려 애플스토어에서 결제 해놓고 나에겐 과분한듯 하여 급하게 취소했다.

결국 고르고 고른게 LG 올뉴그램 15ZD980-GX50K 으로 결정!

아래가 기본 스펙



간략하게 정리해 보자면 

15인치 (36.9)
8세대 i5
ssd 256 + 256(추가설치)
8gb
윈도우 os 설치 추가
기타 사은품(아래 사진 참조)



스펙도 나쁘지않고 아무래도 맥보다는 쓰기 편할거 같아서 바로 결정했다.

늦은밤에 구매하자마자 너무 가지고 싶어서 다음날 아침에 직접 수령하러 가기로 했다.

세상.. 너무 신나..ㅋㅋㅋ 정말 문열자 마자 가서 수령해 왔다.

센터에서 바로  ssd추가 설치랑 윈도우10정품 설치 완료(10분정소 소요)

마우스도 흰색으로 맞춰서 달라고 했더니 새 박스 뜯어서 주심

감사합니다.




박스샷.. 보정했더니 색이 다 날라가 벌임 ㅜ



크으 곱다



실물보고 맥 욕심 사라짐..

그리고 진심 .. 노트북을 들었는데 너무 가벼워서 기절할뻔

진짜 노트북이라는 생각이 안들정도로 가볍다.



초슬림



키패드도 이뻐..



사은품 샷..

참고로 이 디자인에는 랜선 꼽는 구멍이 없다...

그래서 랜 젠더를 따로 사용해야한다.

난 어차피 와이파이로만 사용해서 큰 불편함은 없는데

다들 깜놀했다는 글은 봤다.

본체가 얇아서 불가능한것 같다.ㅎㅎㅎ


지문으로 전원켜는거 진짜 넘나 좋고 편리하다

장점만 있는 노트북 ~~ 잘샀엉~~~


여튼 나름 저렴하게 이쁜 노트북 구매한거 같아서 기분죠아~

이제 글 열심히 써야지


아 ! 참고로 인텔 스타터팩 저거 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저걸로 문명5 무료다운로드 가능... 하 개이득

며칠을 못잤는지 모르겠네 문명 너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