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음식 리뷰

[강남] 청류벽, 29펍에서 친구 생일기념 돼지파티하기🐽

귀찮아서 방치해둔 블로그를 다시 활성화 시키기위해 매일 5개 이상의 글을 써볼까 한다.
대부분의 포스팅이 와인이나.. 소주.. 뭐 그리고 음식들이 전부일 것 같다.
장기적 코로나로 인해 여행은 꿈도 못꾸고 있네..

오늘 포스팅할 음식점은 강남역 5번출구쪽에 위치한 "청류벽"
청류벽은 친구들이랑 여러번 와서 먹었던 맛집이다.
비록 가격이 넘 비싸지만...(이번에 또 올랐더라) 솔직히 넘넘 맛있다.
보쌈을 입에 집어넣으면 살살 녹는다. 진짜루...


이것 봐.. 윤기 좔좔 흐르는 보쌈
재복쟁반이 시그니처 메뉴라고는 하는데 못먹는 부위도 많고 그래서 그냥 보쌈 주문 ㅎㅎ 평소엔 대짜를 먹는데 이번엔 소짜 주문 💙
왜냐면.. 2차 가서도 엄청 먹을꺼니까 !!!!!


보쌈 근접샷.. 츄릅추릅. 포스팅 하면서도 맛이 느껴진다. 화면 핥을뻔 ㅠ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입안에 넣으면 꺄아아앙
근데 젓갈 out 난 젓갈 안머거! 흥


청류벽에 왔으면 들기름막국수 무조건 시켜야한다.
사실 뭐 니맛도 내맛도 아닌느낌이지만 입안에 왕창 넣으면 꼬소한 맛이 입안에 맴도는게 꽤나 기분이 좋다.
자극적이지 않고 무난한맛 🤭


청류벽에서 간단히 먹고 2차로 고고
강남역 29PUB 5호점 !!!
예전에 29펍도 자주 다니던 곳이다


보드카에 석류였던가.. 자몽이었던가.. 체리였덩가 기억이 가물가물한다 ㅠ
안주는 감바스로 간단히 시작 !!!
맛이 없진 않은데 가격대비 양이 많진 않은거같다ㅠ


와규스테이크 라구 리조또였던가...
맛있었다 이거 ... 추천 ㅋㅋㅋ 엄청 마싯게 먹었당


진짜 미안한데 이름이 기억 안나는 파스타
꽤나 맛있었다...ㅎ

말모 감튀.. 난 감튀가 세상에서 제일 좋다. 감자로 태어날걸
게다가 트러플 프렌치 프라이라 맛이 기가 맥혔다..

추가로 페퍼로니 피자도 먹은거같은데 사진이 없네..
술먹기도 바쁜데 사진을 어떻게 찍어욧!!!!!!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