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음식 리뷰

[용산전자랜드 서브웨이] 여태 가본 서브웨이중 가장 푸짐하게 주는 지점이얏!!


서브웨이.. 존맛탱.. 서브웨이 맨날 먹을수 있어 너란녀석 맛있는 녀석

우리 회사 근처에는 음식점이 많이 없다..넘나 짜증나는것 ㅜㅜㅜ

사실 점심을 잘 안먹긴하지만..ㅎㅎ 가끔은 나도 먹고싶으니까 먹어줘야징

서브웨이에서는 샐러드도 주문이 가능하다~!

종류는 빵이랑 똑같. 가격도~ 똑같다.

용산전자랜드점 섭웨이는 점심시간에 사람이 너무 많다..

다양한 연령대, 다양한 인종의 사람이 있는곳이다.

줄서는데에 걸리는 시간은 무려30분ㅋ

하지만 이곳이 좋은이유는 바로 어마어마한 양!! 여태 다녀본 서브웨이중 단연 일등

정말루 많이 퍽퍽 주신다.



내가 주문한건 애그마요 샐러드 + 아보카도 + 오믈렛

소스는 올리브오일 랜치 후추

이것은 정말로 저탄고지의 완벽한 식단이 아닌가. 먹으면 살빠질거 같은데?

근데 ㅋㅋ 가격 ㅋㅋ 8000원 껄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풉킼ㅋㅋㅋ



높이 실화니...?

난 샐러드에 토마토 슬라이스 7장 넣어주는곳 첨봤당 ㅋㅋㅋ 굳..

내가 주문한 상세 방법은

애그마요샐러드로 주시구요~ 아보카도랑 오믈렛 추가 할게요

오이랑 피클은 빼주시구요~ 올리브랑 할라피뇨 많이 주세용~!

치즈는 슈레드로 주세욧. 소스는~ 올리브오일이랑 랜치랑 후추요!!

할라피뇨봨ㅋㅋ 한쪽이 전부 할라피뇨



세상 푸짐하다.. 원래는 항상 샐러드 먹으면 부족했었는데

여기서는 항상 조금씩 남기게 된다.

그리고 알바생들.. 졸라리 친절하심.. 특히 눈이 동그랗고 이쁜 여성분~!!

어려보였는데 사람들이 주문을 서툴게 해도 되물어주고 밝은 표정을 계속ㅠ

나는 못해 어케해 ㅜ 정말 대단해

나는 그냥 컴터랑 싸울래.. ㅎㅎ


아 그리고 샐러드 주문할때 팁! 

찹샐러드로 달라고 모든재료를 잘게 썰어준다!


조만간 또가야지 우후훗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