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음식 리뷰

램노스 멜론망고 과일치즈~ 와인, 보드카에 추천하는 jmt 안주!


치즈 덕후 등장이요 ㅎㅎ

온갖 치즈를 좋아하지만 과일치즈는 잘 안먹는편.

가격이 비싸기도 하고 너무 맛있어서...ㅎ

앉은자리에서 다 먹어버리니까 잘 안먹는다.

(비상) But 세일정보 (비상)

유통기한 임박상품으로 990원에 특템! 5개 샀당

원래는 6천원 전후라구.. 당연히 사조야지

♥ 램노스 과일치즈 메론망고맛 ♥



램노스 과일치즈는 총6 가지 맛이 있다.

그중에 가장 평이 좋은 멜론망고

오스트레일리아에서 만들어졌구나 너..



성분표

연성가공치즈! 125g이구 총칼로리는 506.3

1회 제공량 20g? 장난까셈?? 200g아니고?



가장자리를 잡고 뜯으면 쉽게 뜯긴다.

치즈 사이에 과일이 박혀있는데

멜론망고말고도 더 들어있는거 같은데..,?

아! 파파야도 들어있구나?



치즈텍스쳐가 신기하당 ㅎㅎ

가공치즈라 그런가??



두깨는 이정도~

크으 빨리 입속에 넣고 싶다 빨리빨리



술안주로 추천한다면서 왜 술이 없냐면

지금은 사무실이거든...ㅎ

이미 안주로 먹고 포스팅 하려고...

어!쩔!수!없!이! 다시먹는다~^^



치즈 사이사이 콕콕콕 박혀있는 과일

씹히는 맛이 있어서 넘나 굳굳

과하게 달지도 않아서 아이들 간식으로b

어른들 술안주로b


순식간에 절반 먹었네 ㅡㅡ

아니 인간적으로 1회 제공량 60g은 하자 증말



과일 보여주려고 어쩔수 없이 절반 먹은샷

어쩔 수 없었다고.... 과일은 봐야할거아녀



ㅎㅎ 저 실처럼 보이는것은

 과일과 치즈를 섞는 과정에서

과일의 과육이 분리된 것인가?

알수가 없지만 맛은 일품~!

나머지 5가지 맛도 꼭 먹어봐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