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음식 리뷰

[신림동 이자까야] 쿠모네코(KUMONECO) 여기 진짜 괜찮은데.. 설명할 방법이 없네


즘 한별이와 나는 신림동 술집 도장깨기 중.

술집뿐만 아니라 고깃집들도 뿌시고 있는데,

어딜가볼까 고민하던중~ 

한별이 집 골목 들어갈 때마다 보이던 곳 바로 그곳!

쿠모네코(KUMONECO)

사실 맞으편 버금새우집에서 보고는 

내일은 저기가자~ 말했었다.


사실 처음에 들어가기전에 망설였었다.

다이닝 펍이라고 적혀있고 입구에 메뉴판도 없...

2층인데 메뉴판이 없으니 더욱더 뭐가뭔지..

하지만 가보고싶었으니까!

Go Go



들어오자 마자 느낀 기분은.

와 이제 막 오픈했나봐 완전 깨끗해~!!!

그리고 새것의 냄새가 났다 ㅎㅎ

생각보다 분위기도 좋고 조용하고



착석하고 나서 이리저리 둘러보기



이렇게 꽃도있고.. 전체적인 분위기는

이자까야 느낌~~



메뉴판도 친절하게 찍어보았다. 친절해...

요리의 가격은 적당한 편!

눈에띄는 것은 코젤다크 시나몬을 판다는것

코젤 먹고싶어서 서울대 입구까지 갔는데 ㅜ

이젠 안가도 되는것 ㅜㅜ

신림동 죽순이는 행복하다.

한라산도 무려 4,000원 밖에 안함

(다른곳은 5,000원 받음)


한별이랑 나는 무난하게 불고기숙주볶음과

코젤다크 시나몬, 디톡스 자몽탄산 주문

당연 디톡스 뭐시기가 한별이꺼..ㅎ



기본으로 제공되는 프레첼!!

세상에 프레첼이 기본안주라니 >.<



곧이어 나온 내꺼

코젤다크 시나몬♥

흑맥주와 시나몬은 사랑입니당

나는 원래 흑맥을 즐겨하지 않지만...

코젤다크 + 시나몬이라면 감사합니다.



귀욤 한별이가 주문한

디톡스 자몽 탄산!

직접 만드는 음료같은데

알콜/ 무알콜 선택해서 주문 가능하다.

한별이는 왠일로 알콜을 선택했는데

한 입 먹어보곤 너무 맛있다며 자기스타일이라고 했다.,

( 한별이 스타일 = 단거 )


옆에 직분이 말씀하시길

디톡스 시리즈는 원액도 팔고 있다고하심

2000원인데 술에 타먹을수 있다고

필요하면 말하라고 하셨당...

메뉴판에도 적어쥬세요 ㅠㅠ



음식기다리면서 걍 찍어본 샷

저번에 다녀온 별똥비어도 보이네효

더워서 그렇지 날 좋을때 창가쪽 앉으면

분위기 있을거 같은 느낌



한별이랑 도란도란 이야기를 하면서

여기 조용하고 좋다고 다음에 또오자며

하하호호하는데 불고기 숙주복음 등장

띠용-

생각보다 푸짐한 양에 둘다 토끼눈!!



그릇이 커서 작아 보이지만 전혀 작지 않다.

게다가 왜이렇게 칭찬하나면

가격대비 진짜 혜자 아니냐...

12,000원에 이런 퀄이라..

솔직히 기대 별로 안했었거든.. 근데 깜놀



게다가 맛. 있. 어.

입맛이 까다로운 한별이도 괜찮다고

나쁘지않다고 했다.

( 나쁘지않다 = 맛있다 )

코젤을 호다닥 먹고나니 술이 없어서 허전



그래서 한라산 ♥


그리고 한라산 소주잔 ㅎㅎ

귀여웡 ㅎㅎ 올레랑 한라한 그려져있어

귀여서워서 먹는거야..

먹다보니 너무 맛있고 기분도 좋아서

하나 더 시키키로 결심~!

뭐 먹을까 하다가 모둠가츠로 결정

튀김은 다 맛있으니까~



컥 생각보다 빨리 등장 크으...

고구마와 단호박을 으깨서 만들 볼과

치즈 듬뿍 돈까스 (이름뭐더라)

왕 새우튀김



좋은건 한번더 ㅎㅎ

갸악 ㅋㅋ 좋다



당연히 치즈에 손이 제일 먼저 갔다

쥬륵 흐르는 고소한 치즈

너무 좋아 너무좋앙

치즈 너무 좋아 ㅎㅎㅎ 맛있다

바삭하고 부드럽고 고소해!!



바닥이 보이는 불고기 숙주볶음..



아 맞어 모둠가츠 시키니까

샐러드도 주셨는데 원래 포함된 메뉴인가



잘 모르겠으나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신선한 새료 듬뿍!

유자 드레싱인가? 상큼하고 맛있어!!



어느새 두개밖에 남지않은 새우..

얘는 대가리 없는 새우였다

난 대가리 없는게 좋아 ㅎㅎㅎ

앗.. 대머린 싫어..


한별이랑 배 두들기며 잘먹었다고~

꼭 또 오자고 우리의 아지트로 

만들자고 약속했다 ㅎㅎㅎ

나는 정말 만족한 술집

생각보다 5번 출구쪽에 보물같은 곳이 많은 것 같다.

항상 3번쪽만 가서 몰랐는데..반성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서 인지

사람이 너무 없어서 안타깝 ㅜㅜ

맛있고 좋은데..

그래서 내가 이렇게 열심히 포스팅 했다.

많이 많이들 가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