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음식 리뷰

[신림동 연어] 두툼한 연어를 무제한으로 먹고싶을땐 살몬마켓으로~!!


어제 동생이랑 퇴근길에 급! 연어가 땡겼었다.

원래 둘다 연어를 좋아라 해서 연어를 자주 먹는데

신림동에 무제한 연어집이 점점 없어져서 슬펐다 ㅜ

한접시로 만족 못한다구요 이사람들아 ㅜㅜ

그래서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다가

보라매에 후기가 좋은 무제한 연어집을 가보기로 함!

그곳이 바로 살몬마켓 ㅎㅎㅎ

위치는 신림롯백 바로 근처라 찾기 쉬웠다!


 

신기하게 1층은 비워져 있고 2층에 홀이 있다.

올라가면 사장님인듯한 남성 두분이 반겨주심!

편한자리에 착석하고~

무제한 연어 (인당25,000원)와 참이슬 후레쉬



연어에는 당연히 소주지!

오늘 하루도 고생했으니까 안주없이 한잔!



연어 나오기전에 나오는 것들

연어피자, 연어오꼬노미야끼, 셀러드,

밥(초밥용), 생와사비, 생강, 락교



요로게 셋팅~!

저기 보이는 하얀소스는 어니언 소스로

사장님이 직접 만든 소스라고 하심



 연어 등장 

등장하셨어요 연어님...

저 두툼한 두께를 보세요 ㅜㅜㅜ

첨에 가격보고 조금 비싸다는 생각이 있었는데

연어를 받고는 그맘이 싹 사라졌다 ㅠ



때깔 보소,,,

내 늙은 아이폰6 기본카메라로 찍어서

볼품없어 보이지만 진짜 윤기 쩔어줬다.



좋은건 크게크게 한번더!

저 기름기 봐,.. 세상 촉촉하게 생겼어

팩으로 얼굴에 올리고 싶다~^^



생와사비+간장+무순=천국

꺄악 입에서 살살 녹는다 녹아



요 통통한 연어좀 보라구요

헠헠 이 연어 누구거야.. 러리거얌



먹고 있는 중간에 우동을 주심

아주 술안주로 딱! 아이겠습니까?!?!

사장님께 우동국물도 리필했당 ㅎㅎ

매우매우 친절하심 ㅎㅎㅎㅎ

이미 반 이상 사라져 버린 연어..

사실 두번째 접시였다 저건! ㅋㅋㅋㅋ



연어를 두번 리필했다 (총 3접시먹음)

솔직히 연어는 조금 느끼하니까.. 많이 못먹지만

너무 맛있어서 후루룩 먹어버렸당

평일에는 술도 1병만 마시지만.. 어젠 2병

역시 좋은 안주랑 먹으면 술 안취해


조금 비싸긴해도 그만큼 맛있으니까

난 또 올 의향이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