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음식 리뷰

[신림동 술집] 안주가 너무너무너무 맛있는 술이남!! 엄지척!!


한별이랑 막창브라더스 갔다가 2차!

내가 자주가는 술파는이층남자 줄여서 술이남~~

신림에서 술먹을때마다 지인들에게 소개소개

그정도로 안주가 맛있고 누구나 좋아라한다. 나도 자주가고 ~~ 힣ㅎ힣ㅎ

한별이가 신림으로 이사왔는데 바로 옆!! 이라서 더 좋았다. 가까운게 최고얌


우리는 감바스알아히요랑 복분자주, 소주 주문



소주잔 넘나 깜찍~!!

하나하나 다 그린거 같았당. 그림도 글도 달라.



소주잔 찍고 있는데 계속 깨물려고 한다.

하.. 제발.. 가만히 좀



짱기여웡 ㅜㅜ

나는 이쁘고 귀여운 술잔만 있으면 너무 탐나

아.. 참이슬 왕잔 못산거 넘나 맘아프네



복분자주 먼저 등장~!!

8천원이지만 진짜 진한 복분자 향이 난다. 정말 제대로 된느낌~

물론 나는 소주 한별이가 복분자



음미 탐미~

맛있니? 많이먹어~^^

막창도 복분자, 술도 복분자..^^



감바스 등장 ㅜㅜ

감바스 너무 좋아 내사랑

나 지금 퇴근시간 넘어서 빨리 가고싶어서 정말 대충쓰고있다.

아 버스 포기했당 다음거 타야지. 급 마음의 여유~



새우 왕 오동통통통 완전 크고 통통

세어봤는데 9개 ㅎㅎ 맛있어ㅠ

올리브오일 그냥 퍼묵퍼묵



빵~~!!!! 빠앙!!

난 탄수화물을 안먹고있기 때문에

파스타와 바게트는 다 한별이거



전체 샷 후후훟

소주는 1차에서 한병 먹었으니 2차에서는 반병만~ 약속해요~



술이남 오면 항상 주는 서비스 안주

귀엽게 그림도 그려주시고 상황에 맞게 글도 써주심 ㅋㅋㅋ

복분자 많이 먹고 힘내라고 내가 한마디 했는데 그거 들으시곤...

힘내요. 힘! >.<

힘좀내지 그랬냐...



어김없이 나오는 순삭 샷~!!

이제 집도 가까우니까 자주오자 한별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