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음식 리뷰

[신림동 양꼬치] 저렴한가격에 무한리필 양꼬치 먹고싶을때는 만성양꼬치(만성찬팅) 아입니까?!


작년에 먹은 양꼬치 지금 포스팅..ㅋ

실은 이번년도에도 몇번이나 방문했는데

사진을 찍지 않아서 예전 사진으로 포스팅!



그래서 가격이 지금이랑 다르다

지금은 무제한 13,000원

아래의 메뉴들도 가격이 조금씩 바꼈다!

그래봤자 매우 싸니까 부담없음!!



동생이랑 앉자마자 바로 주문

나는 양꼬치 덕후지만 동생은 아니다ㅜ



기본으로 나오는

땅콩, 짜사이, 양상추무침?, 마늘



불위에 꼬치들을 올리고 살살 구워주자

무한리필이라고 해서 주는것만 먹는것 아님~!! 원하는거 골라서 달라고하면 된다.



원하는거 한판 더 추가

나는 육식주의자니까 흐흐흐흐



처참한 새우 수염의 잔해..ㅋㅋ

새우는 맛있는데 껍질 까는게 힘들어서 잘 안먹는다 난



또 추가 ㅋㅋ

맘같아선 열번 리필하고싶어 증말..

가격대비 질이 나쁘지 않아서 먹을만 하다. 다른 메뉴들도 싸고!

한때는 너무 인기가 많아서 줄을 한시간 이상 서서 기다려야했는데,

어제 지나가다 보니까 그나마 한가했다.

근데 주말되면 또 북적북적 아직도 인기가 많은편인것 같다.

난 기다리는거 질색이라 주변에 양꼬치집 아무곳이나 간다...ㅎㅎㅎ

신림동에서 저렴하게 무한리필 양꼬치 먹을 사람들은 만성 양꼬치로~!



크으~!! 먹고싶어라

그러고 보니 만성양꼬치에서 만성찬팅으로 이름을 바꿨나봐?!?!

괜히 있어보이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