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블라블라

[공유] 와인시음지 공유해요🍷

나란 사람 와인에 진심인 사람...
와인을 즐겨하다보니까 시음한 와인을 기록하고 싶어졌다.
다들 그냥 블로그에 포스팅 하시는 분들이 많던데, 나는 아날로그가 좋아서 직접 쓰고싶었다!
그래서 후다닥 만들어 버린 와인시음지!!
인터넷을 뒤져도 공유된 이미지가 없어서 만들어버렸다~~!!
(글 하단에 다운로드 파일 있어요!)

약간 도톰한 색지에 뽑은 와인시음지 ㅎㅎ
음~ 맘에들어 ㅎㅎㅎ

아니 포스팅 하는데 지금 사진을 올리면 계속 사라지는 현상 발견..
무ㅓ야... 티스토리 미친게야.....?
일반A4 용지에 출력하면 이런 모양세가 된다 ㅎㅎㅎ
개개인에 따라 같은 와인이라도 느껴지는 맛이 다르니까
친구랑 지인이랑 같이 마실때 적어보는것도 재밌을듯~!


🔽 와인 시음지 다운로드 하기 🔽

와인시음지.pdf
15.27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