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7' 홍콩

[혼자가는 홍콩 자유여행] 마지막날. 얼리체크인, 인타운체크인이 가능한 AEL(공항고속철도)


 

17.12.11

마지막날 따흐흐흑



 

[빅토리아파크] - [홍콩역] - [제니베이커리] - [홍콩역] - [첵랍콕공항] - [인천공항]

 



숙소 바로 근처에 아주 큰 공원이 있는데

정작 들어가보지도 못했는데 마지막날 드뎌,,!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어르신들이 많았다.

이른 아침이었는데, 사람이 왜이렇게 많아?!

게다가 오늘은 월요일인데?!


[빅토리아파크]


어흙 날 좋다~

시원한 바람은 솔솔불고 햇볕은 따뜻하구

벤치에 앉아서 쉬고있는데 행복..

옆에는 할아버지가 신문을 멋지게 보고계셨다

앗.. 근데 저게 뭐지?!?!?!

저짝에서 ㅋㅋㅋㅋㅋㅋ 어르신들이 ㅋㅋㅋㅋㅋ

영화에서만 보던 태극권을 하고있었다



이렇게 따핫ㅋㅋㅋㅋ

역시 홍콩은 태극권의 나라구나...



넘뜨거워요 햇빛

이제 뭐할까 생각하다가 근처에서 쇼핑을 하기루

나는 마트쇼핑을 아쥬아쥬 사랑하니까

웰컴마트를 한번 털어주고~>.<

프랑프랑에 가서 친구들 줄 선물 고르기!



접시 짱귀욥 ,,  너무 이뿌잖아...

너는 내 장바구니로

역시나 중간과정 사진은 또 없다 하하핳ㅎㅎ

 

[홍콩역]

홍콩역에서는 얼리체크인과, 인타운체크인이 가능하다.

인타운 체크인을 하기 위해서는 AEL(공항고속철)티켓이 필요한데, 나는 입국할때 바우처로 교환받았었다!

첵랍콕공항에서 숙소갈때는 버스를 이용했고, 공항으로 갈때는 고속철을 이용할 것이다 ㅎㅎ

편하고 싶어.. 이제 가야하니까!

무거운 짐들도 미리 보내버리고~ 얼리체크인도 하고 일석이조~

교환받은 티켓을 들고 교환창구로 가면 AEL전용 카드를 준다! 그걸 찍고 들어가야 체크인가능 ㅎ

여러명이 한꺼번에 사면 훨씬 싸다고 하는데 난 혼자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크인 하러 안으로 들어갈때 카드를 찍고 들어가는데, 사용된 것이 아니니 걱정 안해도 된다!

AEL타는 곳은 얼리체크인하는곳 반대편이고 체크인하러 들어가는 곳은 그냥 확인용? 으로 찍는거니까~

들어올때 카드찍고 들어가고 체크인후 나올때는 찍지말고 그냥 나오면 된다ㅎㅎ

 

아 저가 항공중에는 서비스가 되지 않는 항공사가 있으니까 미리 확인하는것은 필수

나는 홍콩익스프레스를 이용했기때문에 서비스 이용이 가능했다!

짐도 맡겼겠다~ 이제 쿠키사러가자!



시간 많으니까 페리 타고 이동 ㅎ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용

시간도 많겠다. 페리 선착장에 내려서 제니베이커리까지 걸어가기로 결정



헤리티지 지나가다가 한컷

물론 관심없어서 안들어가봤다 켘ㅋㅋㅋ

 

[제니베이커리]

침사추이역 청킹멘션 2층

뭐 지도도 필요없구 사람젤 많이 줄서있는 곳으로 가면된다. 

월요일이어서 그런지 그렇게 줄이 길지 않았다. ㅎㅎ 불행중 다행이랄까

나는 아몬드쿠키나 마카다미아쿠키가 사고 싶었는데 안된다고 했다.

홍콩말로 뭐라뭐라 하시던데 전혀 못 알아듣고 그냥 가장 유명한 4가지 믹스 쿠키를 달라고 했다.

큰거 2개랑 작은거 3개 달라고 했더니 안된대.. 또....핳ㅎㅎ

점원들 엄청 불친절..............

그러더니

1인당 큰거1개 작은거1개 밖에 못산대;;;

왜?!?! 왜?!?!?!?!?!?!?

개수 제한 있는건 아는데 거 너무하네

그래서 줄 두번서서 큰거 작은거 각 2개씩 샀다.. 뭐야 증말..완전 짜증나

근데 존맛이라 참아준다..

개수제한있으니 참고하셔요

 

[홍콩역] - [첵랍콕공항]

다시 홍콩역으로 돌와서 AEL를 타고

첵랍콕공항으로~ ㅋㅋㅋ

역시나 공항에서도 현대PP카드를 이용해서 라운지로 ㅋㅋ

아쉽게도 사진이 없다 ㅜㅜㅜ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몇개있어서 편히 쉴 수 있었다

쇼파도 좋고 ~ 음료종류도 무지많고~ 무료라면 이용해보세요 꼭 !

면세에서 꼭사야하는 술♥

핸드릭스진을 고민없이 결제하고

뱅기타러 고고

 

[인천공항] - [집]

인천공항에 도착후 공항버스 타고 집도착!

아시죠 인천공항 도착하면 피로 몰려오는거...

당연 사진이라곤 없죠

가진거라곤



쇼핑샷 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