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7' 홍콩

[혼자가는 홍콩 자유여행] 셋째날. 딤딤섬/ 네이던로드/ 데킬라잭스(Tequila Jack's)


17. 12. 09

아앗... 삼일째


 

[숙소] - [딤딤섬] - [네이던로드] - [홍콩역사박물관] - [데킬라잭스] - [숙소]

 


 

​어제 분명 세시반에 잤는데

일곱시 반에 눈이 떠졌다.

아무래도 목이 말라서 인듯

아 눈부셔!!! 불켜고잤네!!!!!!!



​웰컴마트 가려구 엘리베이터 기다리는중



​내 숙소는 삼층 후후

G는 1층이다!

여기 엘리베이터 너무 신기한게, 닫힘 버튼이 없다

근데 유심히 관찰한 결과 가려는 층수(빨간불이 들어와있는 층) 버튼을 한번더 누르면

닫힌다!!!!!!! ㅋㅋ

대신 우리나라처럼 눌렀던 버튼을 캔슬?할수는 없는 것 같다


 

웰컴​마트가는길.. 코너만 돌면 마트에유



새벽시간이라 사람이 1도 없구요

원랜 바글바글바글

사진찍어 봤어요​



왜 또 술사진을 찍어놓은걸까...?​



​감자칩이랑 밀크티랑 비타민음료

비타민음료는 맛없진 않은데 맛있지도 않았다..?!

감자침 당연 감자감자 존맛

밀크티도 맛있었다.

 

숙소에들어가서 목을 축이고 조금 쉬다가

딤딤섬으로 출발! 물론 걸어서~

 

[딤딤섬]



​거의~ 오픈시간에 맞춰서 갔는데도 대기가 있었다. 앞에 한 4~5팀 정도?

하지만 온리원,,, 저스트원,,,

혼자왔으니까 테이블쉐어로~

거의 대기 없이 들어갔다^^



​하가우(새우딤섬)랑 가지데리야키(가지딤섬), 밀크티를 주문했다

와- 존맛 진짜 하가우 솔직히 10개 먹을 수 있을 것 같았당....

그치만 전날 음주로 인해 많이 먹지 못한 나..

가지딤섬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는데 남겼다.

밀크티는 아작냈다 후후 맛있어.

홍콩 여행중 한번밖에 못간게 한이다..

다음엔 여러사람이랑 같이와서 골고루 먹어보고 싶다ㅜ

 

[네이던로드]



​삼수이포에서부터 걸어오려고 했는데 무리인거 같아서 야우마테역에 하차

네이던로드라고 하는

해서 야우마테 - 조던역 사이 직선도로

가장 홍콩다운 거리라고 했다.

딱 내스타일!!



해질 무렵이었는데 크...bbbb

완전 영화에서 나올거같은 건물들



​뭐라고 적혀있는지 모를 네온사인



뭐 팔아요?​



여긴 약같 부산같네​



알아볼수 있는 간판은 풋마사지 뿐​



​이 건물은 너무 신기해서 두번 찍었다.

여태 창문이 세모인 줄 알았는데...?

방금 글쓰면서 아닌걸 알게됐다.(배신감)


 

​별안간 이태원...

홍콩역사박물관을 가려고 걸어가는데

이태원등장.. 홍콩에서 과메기라

후후

 

[홍콩역사박물관]

문닫아서 못갔어용 낼갈거야

 

[데킬라잭스]



​정말 정말 오고싶었던 곳!

데킬라 잭스(Tequila Jack's)

멕시칸 음식점 겸 펍이다.

포털 검색에서도 거의 나오지 않지만! 나는 무지무지 와보고 싶었다고!

구글맵을 보고 찾아올때 없는거 같아도 걸어들어오다 보면 있으니까 계속 걸어오세오

난 구글맵 새기때문에 몇번을 돌았다.

 

 

​당연히 펍인데 맥주는 기본아입니꺼

성님,, 맥주잔 큰것 좀 보소

뒤에 나초칩은 무료로 제공

데킬라잭스는 토요일엔 스테이크 반값할인 행사가 있다!

홍콩달러로 약 220달러인데

10온즈 립아이스테이크가

토요일은 절반가격인 110달러정도!



나는 토마토? 스프? 추가 주문

맛있다 완전 맛있어요


 

​크bbbbbbbb

때깔좀 보세요

스테이크와 함께 옥수수/ 감자/ 토마토가 나왔다.

스테이크는 아주 알맞은 굽기로 나왔고 입에 넣자마자 녹았다 ㅠㅠ

양도 어마어마 한것이.. 맥주와 함께 먹으니까 증말.. 여기가 천국이구나

양이 많아서 맥주한잔을 추가주문하고..

결국엔 혀로 설거지 하고왔다.

 

[숙소]



​왼쪽에 보이는 건물이 내 숙소



​네.... 오늘은 쫌 일찍 들어왔네

그래서 숙소 주변을 둘러봤다.

주변에도 볼게 매우 많아서 좋았움

블랑블랑들어가면 시간가는줄 몰라요


 

이뿌다... 보다가 중간에 첫날 만났던 동행중 한사람이 근처에 있다고해서

가볍게 맥주 한잔 하러 갔었다.

와.. 근데 여기 근처는 왜이렇게 비싼거야?!

그리고 왜이렇게 빨리 문을 닫니?!

펍이름 기억안난다 맛있긴 했는데 ㅋㅋ

 

내일은 빅버스 투어니까 일찍 자야지

안녀엉

 

반응형